[ 보루토126화 애니 영상 고화질 ]
보루토126화 애니 자막 고화질 리뷰
지난주에 주문한 보루토126화 애니 자막 영상이 오늘 저녁에 도착해서 드디어 메이드 인 어비스
보루토126화 애니 더빙판을 감상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생전 처음 구매해보는지라 20만원이라는 가격이 (플레이어 까지 합치면 33만원) 솔직히 좀 아까웠습니다만 감상을 해보고 나니 열연을 해주신
(한국어)더빙판 성우 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는 말밖엔 나오지 않더군요.
일어 더빙을 먼저 감상하게 된 작품이라 한국어 더빙이 어색하게 느껴지지는 않을까 걱정도 했었지만 대체로 연기가 자연스러워서 보는데 지장은 1도 없었습니다. 특히나 보루토126화 중에서 연기가 마음에 들었던 캐릭터는 나나치, 본도르드, 오젠, 키유이인데 듣기만 해도 녹아내릴것 같은 목소리라 중독되버릴것 같네요 ㅎㅎ
원래 저는 원판제일주의 성향이 강했었기 때문에 한국어 더빙을 별로 좋아하진 않았습니다만
번 기회로 인해서 한국어 더빙에 더욱 빠져들게 될것 같네요. 금전적 여유가 된다면 더빙이 수록된 원펀맨 국내 정발 블루레이도 사고 싶었습니다만…아쉬워 죽겠습니다 ㅠㅠ
어쨌든 보루토126화 애니 고화질 메이드 인 어비스 팬 분들이나 한국어 더빙판 팬 분들이라면 꼭 한번 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물론 20만원이라는 가격은 무시할수 없겠지만 충분히 그 가격만한 가치가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보루토126화 자막 평가
작품의 완성도 및 생각
- 본 작품의 완성도를 100점 만점이라 했을 때, 85점으로 생각 됩니다. – 15점의 이유는 2기가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떡밥 한 두가지가 존재함과 동시에 일상/순정 물이라고 하였으나, 일상 비중이 90%를 차지.
순정이라고는 2편 밖에 없다고 생각이 드는 것입니다. 원래 70점을 주고 싶었지만 개그 요소가 상당했기 때문에 85점을 생각하게 됐습니다.
- 보루토126화 애니 캐릭터의 매력
- 히로타카
제가 좋아하는 남자 캐릭터로 당첨! 정말 좋은 캐릭터입니다. 개그요소도 없지않아 좀 있는데, 재미없다는 요소는 전혀 들지 않을 정도이며, 과거와 그리고 여자 주인공 또 주위 동료 ( 카바쿠라, 코이가와? (하나코로 하겠습니다.) ) 와의 일상생활/회사생활 모습이 정말 잘 어울리고 설정을 잘한거 같네요.
~~~~게다가 미남… - 나루미
보루토126화 의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이 정말 좋았습니다. 다소 엉뚱한 면이 있었지만, 그래도 애니메이션 설정으로 가장 적합하게 설정되있었던 캐릭터 같네요. 매력이라고 하면 발랄하고 귀엽단거 말고는…
-카바쿠라 (?)
진중 가장 제일 재미를 담당한 캐릭터…이 캐릭터가 없었으면 애니메이션 굉장히 따분 했을거 같습니다. 표정이 사납지만 외외로 남자다운 면이 강한데, 다정한 면과
…신경쓰는 면……
(게다가 백합을 좋아한다는 점…) 개그요소가 가장 많은 캐릭터로 애니를 살린 매력이 있는거 같네요.
-하나코
개인적으로 보루토126화 자막 요소가 가장 안타깝다고 생각하는 캐릭터인거 같아요. bl좋아하는 캐릭터인데 부러워하기만 하는 장면이 다수였고… 집중되는 장면이 가슴 크다는 장면 뿐… 그 외엔 그냥 개그요소로 쓰이는 거기에 엑스트라 수준으로 훌쩍 지나가버린거 같네요….일처리 빠르고 의외로 마음 여린 캐릭터…..
보루토126화 애니 장단점
- 나오야
니후지의 동생인데 진짜 너어어어무 순진하고 착한데……잘 안나와서 그런지 딱히 할 말이….
- 반드시 2기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작품이에요.
이게 책으로도 있다고 하시던데 애니보고 좀 느낀게 이건 책을 보는거까지는 좀 생각해봐야 할거 같네요. 2기가 나온다고 하고 재밌을거 같으면 책 소장용으로라도 살거 같은데 말입니다. - 감상.
- 비교적 보루토126화 애니 장르와 완벽히 맞는건 아니었다만 그래도 제목의 느낌을 잘 살린거 같습니다. 비교적 재미도 있었고, 다른 몇몇 애니와 마찬가지로 이 애니는 사알짝 마무리가 잘된거 같은데 뭔가 부족하다는 점이 없지 않아 있었다. 라는 점을 제외 하고는 괜찮았습니다.
보루토126화 자막 중에서는 1편 1편 마다 개그요소도 잘 섞여 있었고, 질리지 않을 정도로 잘 만들어졌고요.
- 마무리
- 보루토126화 애니 중에서는 그렇게 재밌는 건 아니었기에 시간 죽이기용으로 약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애니입니다. 강추는 아니어도 할 일이 없으신 분들께 킬링 타임 용으로 추천 드립니다.